사이판의 중심 '가라판' 주변 추천 즐길 거리

사이판의 중심부 가라판 주변에 추천할만한 관광지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잘 간직한 사이판은, 맛있는 음식, 깨끗한 바다,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 등 다양한 종류의 멋진 장소가 가득합니다. 한국에서 다양한 시간대의 직항편이 있고 비행시간도 약 4시간, 시차 1시간이라는 여행하기 조건을 가지고 있어 첫 해외여행이나 가족여행 장소로 인기가 많은 사이판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사이판에서 더욱 추천할 만한 장소를 골라 보았습니다.




 

가라판 스트리트트 마켓

하얀색 교회가 랜드마크인 낚시터에서 매주 목요일 개최되는 야시장입니다. 사이판 지역의 신선한 음식 재료를 사용하는 길거리 음식과 전통 공예품, 팥빙수, 바비큐 등 다양한 종류의 길거리 상점이 있습니다. 차모로의 전통춤과 지역 어린이들의 귀여운 춤 등을 무대에서 볼 수 있어 매우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비치

가라팡 중심부에서 도보 5분 거리, 하얏트 리젠시와 같은 고급 호텔이 즐비한 번화한 곳에 있는 해변입니다. 해변에는 여러 현지 행사의 오두막이 있어 바나나 보트나 패들 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예약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저 멀리까지 수심이 얕게 펼쳐져 있어 어린이도 안심하고 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이풀 디너쇼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매일 개최되는 사이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너쇼.입니다. 식사는 바비큐 뷔페에서 차모로의 요리와 사이판의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대에서는 폴리네시안 원주민의 전통춤과 파이어 쇼 등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으므로 박진감이 넘칩니다.


없는거 빼고 뭐든지 다 있다! 하파다이 쇼핑센터

사이판 지역 기업 ‘조텐’에서 운영하는 이 쇼핑 센터는 대형 슈퍼마켓과 베이커리&카페가 있어 매일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해외여행을 떠나 현지의 슈퍼마켓은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본국 미국에서 온 상품 외에 사이판 오리지널 기념품도 풍부합니다.




보행자 천국! 파세오 데 마리아나스 거리

가라판에 위치한 차 없는 거리 '파세오 데 마리아나스'에는 레스토랑, 기념품 숍, 스파숍이 즐비합니다. 메인 입구는 두 곳인데 .피에스타 리조트 호텔과 면세점을 따라 비치 로드 쪽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사이판 아와오도리 팀의 퍼포먼스가 진행됩니다. 날씨 및 사정에 따라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세계대전의 역사를 알아보자.

해변 로드의 막다른 곳에 미국의 성조기가 걸린 넓은 공원입니다. 전후 50년을 기념해 세워진 미국의 국립공원으로 공원 내에는 주로 태평양 전쟁의 역사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짧은 영화 상영도 있어, 당시의 귀중한 역사 자료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잘 정비된 공원 안은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하얏트 리젠시의 사이판을 대표하는 바다 마이크로 비치 바로 옆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