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바다, 태평양의 낙원 사이판에서 꼭 챙겨야할 기념품.

사이판에서 기념품 이라면

명품에서 부터 아메리칸 취향의 물건, 사이판의 전통 색채가 풍부한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리스트가 갖추어진 사이판에는 DFS와 대형 쇼핑센터 외에도 개성 넘치는 상점 등 다양해서 해외여행의 큰 즐거움 중 하나인 쇼핑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사이판 선물은 정말 뭘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말린 망고나 보죠보 인형을 사야 하나요? 받는 사람이 좋아할까요? 


푸른 바다와 고운 모래 사장장에 눈부신 태양, 그 속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 자연속에서 함께 하는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사이판입니다. 길모퉁이의 기념품 가게에서는 종종 코코넛으로 만든 기념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소품 수납함이나 코코넛 혹은 노니 비누 등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선물이네요. 이번에는 초콜릿부터 인형까지 다양한 기념품을 소개해 볼게요. 소개하는 기념품은, 대부분의 기념품 가게나 슈퍼에서 살 수 있기 때문에, 그 가게 정보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시셸 초콜릿

시셸(Sea shell) 초콜릿은 말 그대로 조개 껍데기 모양의 초콜릿입니다. 캔에 든 것은 다먹은 후에도 소품함으로 재활용 할 수도 있겠네요. 사이판 스러운 디자인의 통도 많고, 어린이와 어른을 막론하고 모두다 좋아하는 선물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뭔가 비쌀 것 같은데?" 이런 느낌이에요. 하지만 사실은 꽤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습니다.

◆ 추천 구입처 : I LOVE SAIPAN

◆ 위치 : P . o . box 503842 CK Saipan

◆ 영업시간 : 9:00~23:00

 

 

마리아나스 커피

마리아나스 커피는 사이판 특유의 인기 있는 선물이에요. 관광객용 기념품으로 인기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 사람들도 매우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마리아나스 커피는 향이 여러 종류 있기 때문에 먼저 시음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이판의 슈퍼에서는 일반적으로 팔고 있는 커피지만 사이판을 벗어난 다른 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도겠네요

 

◆ 추천구입처 : ABC마트

◆ 위치 : Garapan

◆ 영업시간 : 8:00~23:30


 

노니 제품

신의 선물이라고 하는 노니 화장품입니다. 노니는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 화장품을 찾는 여성에게 인기상품입니다. 노니비누는 피부를 정돈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 하는 피부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노니 주스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질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ARIANA OCEAN은 사이판 제일의 종류를 자랑하는 노니 제품 전문점입니다.

 

◆ 추천 구입처 : SAIPAN MARIANAS NONI

◆ 위치 : Saipan 96950 북마리아나 제도

◆ 영업시간 : 10:30~22:30


 

모링가 제품

모링가는 히말라야 원산의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는 고추냉이 나무입니다. 모링가는 성장이 빠른데다 영양가가 높고, 사이판 등의 아열대 지방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모링가는 약이 아닌 자연의 식물 그 자체로, 합성·화학 정제된 것과 같은 것이 아니고, 의약품도 의약외품 등도 아닙니다. 단지 그 모링가의 잎인 건조분으로 만들어졌을 뿐인 자연식품입니다.모링가를 주 원료로 한 향수와 화장품, 모링가차 등이 기념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 추천 구입처 : 마리아나오션

◆ 주소 : 갈라팡 비치 로드를 따라

◆ 영업시간 : 11:00 – 22:30


보죠보 인형

보죠보 인형은 사이판에서 옛부터 전해지는 소원을 이뤄주는 인형인데 남녀 한 쌍의 인형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인형의 팔과 다리를 앞으로 묶느냐 뒤로 묶느냐에 따라 연애와 재물운, 건강과 관련된 소원을 이뤄준다고 하네요. 사이판에서는 핸디 크래프트사와 우드 크래프트사의 2 개 회사가 보죠보 인형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추천 구입처 : T 갤러리아 사이판 by DFS

◆ 위치 : Beach Road , Garapan , Saipan

◆ 영업시간 : 10:30~22:30

 

 



 

사이판도 하와이나 괌과 같은 느낌이지만 비교적 크키도 작고 약간 낙후된 지역이라 기념품을 고르기 쉽지 않을지도 몰라요. 그래도 여행을 왔으니 뭔가 골라야 한다면 이엘투어가 추천한 기념품 중 하나가 어떨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