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함께 여행하기 편리한 사이판 PIC의 이용 정보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은 클럽메이트와 함께 여가 또는 식사를 즐기기 위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이 가능하도록 조성된 빌리지 개념의 숙소입니다.

이곳은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으며, 워터파크는 수영장과 약 20m의 워터 슬라이드, 500m 길이의 레이지 리버, 인공폭포, 포인트 브레이크 파도기 등이 포함된 시설입니다. 

이 밖에도 미니 골프, 양궁, 테니스, 암벽 타기, 인라인스케이트 등의 스포츠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시설 곳곳에 클럽메이트라는 직원들이 자리 잡고 있으며, 고객의 이용을 돕고 있습니다.




PIC 식사 플랜

 

사이판의 PIC는 사이판의 남부 산 안토니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호텔 주위에는 눈앞에 편의점이나 마사지 샵이 있는 정도이고, 식사할만한 레스토랑은 없습니다. 쇼핑이나 식사를 위한 중심 번화가인 가라판에 가기 위해 면세점 DFS 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갈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호텔 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머무는 동안 매일 뷔페 레스토랑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식사할 수 있고 원하는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음식의 종류도 다채로워서 질리지 않았습니다.

 

아침 식사부터 점심, 저녁 식사까지 모두 포함된 골드카드가 있으며 실제로 PIC에서 식사하는 횟수에 따라 골드카드로 할지, 식사 때마다 지불하는 브론즈카드가 득일지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식사를 리조트 내에서 사서 먹을 경우 아침 식사는 23달러, 점심은 26달러, 저녁은 36달러입니다. 하루 식비는 성인의 경우 1인당 85달러입니다.

 

PIC 사이판에서 숙박할 경우 브론즈 카드에서 골드카드로 업그레이드 비용이 1인 1박 80달러입니다. 또한, 부모가 골드카드로 사용한다면 2세부터 11세 아이 2명까지 업그레이드가 무료입니다.

 

결론적으로 어린이를 동반한다면 골드카드 업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권장하며, 하루에 한 끼 이상은 사이판 내 여러 맛집을 둘러볼 계획이라면 그냥 브론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수영장과 해변

사이판 여행에서 PIC 숙박을 선택하는 분들 대부분은 워터파크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어린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PIC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저 같은 경우 조그마한 강처럼 물이 순환하여 흐르는 유수 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튜브를 타고 둥둥 떠다니는 것이 너무 즐거워서 매일 아이와 함께 놀았습니다.

PIC에는 클럽 메이트라는 물놀이를 도와주는 직원이 있습니다, 워터파크 수영장 등에서는 곳곳에 있어 안전을 지켜주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다. 



PIC에서는 워터파크 수영장뿐만 아니라 깨끗한 해변에서도 놀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있을 경우 모래 놀이 세트를 무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에 한국에서 챙겨 가지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바다가 맑고 투명하여 멀리 있는 바다에 나갈 필요 없이 리조트 앞바다에서도 스노클링이 가능하며 라이프 재킷과 스노클 세트, 아쿠아 슈즈도 무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큰아이라면 윈드서핑이나 카약, 아웃리거 카누, 스탠드 업 패들 서핑 등을 할 수 있으므로 바다에서 노는 시간이 부족할 것입니다. 참고로 PIC는 괌에도 있지만, 괌에는 유수 수영장이 없습니다. 수영장은 메인 수영장과 배구네트와 농구 골대가 있는 게임용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수영장 안에 놀이기구가 있는 수심 30cm의 수영장과 수심 80cm의 어린이 수영장도 있습니다.

 

객실 정보
슈페리어룸

슈페리어룸은 타시윙과 로타윙의 1층부터 5층, 티니안 윙은 1층부터 6층에 있으며, 티니안 윙과 로타윙 방바닥은 일반 나무 바닥(플로어)이고 타시윙 바닥은 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객실 넓이는 35㎡이며 더블침대 2개 또는 킹사이즈 침대 1개가 있습니다. 객실은 워터파크 측면이 아니기 때문에 창문으로 PIC 다운 경치를 즐길 수 없지만, 실내 인테리어와 객실 시설은 디럭스룸과 같으므로 낮에는 밖에서 마음껏 놀고 저녁에 방에서는 편하게 휴식만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디럭스룸

객실의 크기와 시설은 슈페리어룸과 동일하나, 객실이 워터파크 쪽을 향하고 있고 타시윙 1층에서 5층, 로타 윙 1층에서 5층, 티니안 윙 1층에서 6층에 있습니다. 

 

시헤키 룸

어린아이를 동반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으로 유모차가 방에 비치되어 있으며 가구 모서리에 가드를 설치해 부모님들의 마음을 안심시켜 드립니다. 또한,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로 가득한 활기 넘치는 객실로 1층에 위치하여 워터파크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침대도 낮고 2개의 침대가 붙어 있으므로 곁 아이가 침대에서 떨어질 염려도 없습니다. 또한, 어린아이 숙박할 때 필요한 우유 보온그릇, 세척기, 이유식에 변기 앞접시와 스푼과 포크, 유아 욕조,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션 프런트 룸

오션 프런트 룸은 타시윙 2층에서 4층에 위치하며 바다 쪽에 자리 잡고 있어 객실에서 바다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방 넓이는 35㎡로 슈페리어 룸과 비슷하지만 브라운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션 프런트 자쿠지 룸, 스위트 룸도 있습니다.

 

주요 객실 물품
  • 냉장고
  • 미니바
  • 전기 포트
  • 캡슐 커피메이커&커피세트
  • 자명종 시계
  • 귀중품 안전금고
  • 침대가드와 아기침대는 무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 드라이어
  • 목욕가운
  • 슬리퍼
  • wi-fi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오션 프런트 룸 이상만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사이판 PIC에는 다섯 곳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골드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젤란

메인 레스토랑인 마젤란은 뷔페로 아침, 점심, 저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젤란의 장점은 아침이나 점심때도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덕분에 머무는 동안 항상 맥주를 마시고 있는 어른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점심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일요일 선데이 브런치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저녁이 오후 6시부터 9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요일 선데이 브런치에서는 통돼지 구이, 로스트비프, 초밥, 스파클링 와인도 함께 준비됩니다.

 

  

퍼시픽림 씨사이드 그릴

씨사이드 그릴은 비치사이드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야외석과 실내석이 있어 바다의 경치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해변에 가까운 야외석 등은 좌석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좋은 자리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는 예약해야 합니다 (로비에서 도와드립니다) 바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에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해피아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만 운영하며 오후 6시부터 9시 30분입니다


철판요리 전문 이슬라

앵거스 쇠고기와 해산물 등의 철판구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영업시간은 저녁 시간만으로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입니다. 메뉴는 세트메뉴와 단품 메뉴를 판매합니다.

 

가벼운 식사 갤리

일본인 셰프가 있고, 일일 도시락이나 튀김 우동, 돈까스 카레 등 맛있는 일식 등을 먹을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피자와 햄버거, 샌드위치 등도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식사가 오전 6시부터 11시, 점심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저녁 5시부터 9시입니다.

 

부이바

메인 풀 옆에 있는 부이바는 점심부터 저녁까지 가벼운 식사와 열대음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입니다. 오후 7시부터 9시는 해피아워로 반값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밤 9시부터는 라이브밴드 연주가 이어집니다.

 

기타 부대시설

PIC에는 피트니스 기구를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룸이 있습니다. 로비 근처이고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입니다. 신발과 양말, 수건, 목욕 타월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사이판 PIC에는 클럽메이트와 즐겁게 놀이 할 수 있는 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전 세계의 어린이들이 이용하지만, 아이들은 말이 통하지 않아도 잘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잘 놀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연령은 4 ~ 12세의 어린이로 3세 이하라도 보호자가 함께라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12시 그리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두 타임으로 나누어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