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의 나라

뉴질랜드에서는 야생의 대자연부터 풍부한 문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우뚝 솟은 산과 안개에 싸여 있는 피오르드의 경치를 감상하고 

고요한 만을 둘러싸고 있는 황금빛 해변에서 마음의 평온을 찾고, 

매력이 넘치는  작은 마을에서 여유를 즐겨보세요

발길 닿는 곳마다 다채로운 풍경과 

독특한 문화가 있는 뉴질랜드 


NewZealend
멈춘 세상에서,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고 있나요?

세계에서 가장 공기 좋은 국가 1위인 뉴질랜드에서는 깨끗하고 맑은 공기 덕분에 하늘은 더 파랗고 높게 보일 것 입니다.  그냥 걷고 산책만 해도 힐링되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뉴질랜드는 나라 전체가 관광지

직접 보지 않고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만큼 가히 최고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때 묻지 않은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남섬, 북섬 2개의 큰 섬으로 이뤄졌습니다. 두 섬은 같은 뉴질랜드이지만 뚜렷하게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질학적으로 형성 과정이 다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서로의 장점을 잘 살려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빙하에서 해변, 고래관광에서 와인 시음까지 

뉴질랜드에서 경험할 것들이 무궁무진하게 있습니다 

밀포드사운드는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절경을 보여주는데, 맑은 날은 당연하고 비가 오는 날은 대신 빗물로 만들어진 폭포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짙은 바닷물에서 수직으로 솟아오른 피오르드의 측면 벼랑과 하늘을 수놓는 산봉우리, 험한 절벽 위에 내려치는 계단식 폭포는 말로 할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일년 내내 인기 높은 휴가지인 퀸스타운은 뚜렷한 사계절로도 유명합니다. 겨울은 상쾌한 푸른 하늘의 맑은 날을, 봄에는 미처 녹지 못한 눈 그리고 점점 길어지는 해와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를, 여름에는 따뜻한 햇살과 긴 석양을 그리고 가을에는 선명하게 물든 빨갛고 노란 가을 단풍을 선사합니다.

‘불의 고리’라 불리는 환태평양 조산대에 위치한 로토루아는 지열의 도시입니다. 끓어오르는 머드풀과 증기 구름, 자연 온천은 목욕과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합니다. 지열 공원에서 독특한 지형과 화산 활동을 관찰한 후, 자연 온천에 몸을 담그거나 고급 스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 보세요. 

오클랜드 남쪽에 위치한 푸른 농장지대인 와이카토는 목축과 종마 사육으로 이름이 알려졌우며 푸른 목초지와 구릉진 언덕을 보면 왜 이곳이 호빗 마을(Hobbiton)과 샤이어(The Shire)의 촬영지로 선정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영화 의 팬이라면 호빗 마을 촬영장에서 가이드 투어를 하며 빌보의 집인 백 엔드(Bag End)를 포함하여 44개의 서로 다른 호빗 집들을 볼 수 있다습니다. 샤이어 마을 가운데를 걷다 보면 세트가 어떻게 세워졌는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들려온다. 또한, 그린 드래곤 펍(Green Dragon Pub), 밀(Mill), 이중 아치교, 그리고 그 유명한 파티 트리(Party Tree) 나무도 볼 수 있습니다.

더이엘투어가 추천하는 

여행상품

우리를 떠났던 여행이 먼길을 돌아 
다시 오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여행상품이 준비되는 즉시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Recommended travels

뉴질랜드 추천 여행상품

우리를 떠났던 여행이 먼길을 돌아 다시 오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여행상품이 준비되는 즉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